본문 바로가기
국내 및 해외 여행

베트남 다낭 식당 추천 '목식당''나벱''코바'

by 에레노 2024. 5. 24.
반응형

베트남 다낭 여행을 하면서 국내에서 느끼지 못한 '참 돈 쓸 맛 나는구나'라는 기분이 들었던 것이
식당에서 엄청 먹고나서 계산할 때 느끼는 것이다.
베트남 화폐 단위가 너무 커서 엄청 많이 나오는 것 아닌가 하고 느낄 수 도 있지만,
한화로 계산하면 국내에서 사 먹는것에 비하면, 어마어마한 기분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것 같다.

1. 목 해산물 식당

ㅇ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말 많이 가는 식당이다. 종업원들도 간단한 한국어는 알아 들으며,
안되면 만국 공통어 바디랭귀지로 하면 된다.

ㅇ 예약

- 카카오톡에 다낭 목 해산물 식당 채널 추가를 하면 예약 및 메뉴까지 전부 나온다

카카오톡 목 해산물 식당 채널

-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으며, 그냥 방문하면 웨이팅이 필수로 걸리는 식당이다.
- 식당은 야외, 실내 공간이 있으며, 분위기를 찾는다면 야외, 난 더운 게 싫다 하면 실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.

목 해산물 식당

ㅇ 우리 식구가 시켜 먹은 메뉴들
(아동 포함 인원 13명, 아래 사진은 먹은 것들의 일부)

먹은 음식 ( 꽃크레이피쉬, 갯가재, 칠리소스 새우, 모닝글로리 등)

ㅇ 크레이피쉬, 갯가재 등을 주문하게 되면 종업원과 함께 그램 체크를 하게 됩니다.
수족관에서 원하는 사이즈를 주문하면 그램에 맞게 계산하는 형식입니다.
ㅇ 배 부르게 먹고 결제는 한화 기준 30만 원, 아이들이 있어서 좀 덜 나왔을 수도 있지만 성인들 기준으로 해도
 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 될 것입니다.
ㅇ 음식 추천 : 꽃 크레이피쉬, 칠리소스 새우, 모닝글로리, 가리비 치즈구이 / 대체적으로 소스류는 다 맛있음.
ㅇ 참고로 껍질이 있는 모든 음식은 종원원들이 전부 다 테이블에서 까서 줍니다, 다 해주면 먹기만 하면 됩니다.
ㅇ 이벤트 : 생일자가 있으면 종업원들이 노래도 불러주고, 케이크도 서비스로 나옵니다.

ㅇ 결제 방법

- 할인 : 다낭도깨비 회원 대상 10% (현장에서 네이버카페 앱 화면 보여주면 됩니다)
→ 저희 기준으로 10% 할인액을 따져보면 일반 조리 음식 3개는 서비스.
- 카드 결제 가능 : 저희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결제함.

2. 나벱 / 코바

ㅇ 한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2개의 식당입니다.

① 나벱

나벱
나벱 식당

ㅇ 주요 메뉴
- 쌀국수, 칠리소스 랍스터, 분짜, 반세오, 모닝글로리, 모닝글로리 튀김, 스프링롤 등 메뉴가 다양함.
ㅇ 추천 메뉴
- 쌀국수, 분짜, 모닝글로리 튀김
ㅇ 전반적인 음식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. 후회하지는 않은 선택지라고 판단됨.

ㅇ 결제 방법

- 할인 :다낭고스트 회원 대상 10%(현장에서 네이버카페 앱 화면 보여주면 됩니다)

② 코바

코바식당

ㅇ 주요 메뉴
- 쌀국수, 반세오, 모닝글로리, 스프링롤, 완탄 등
ㅇ 추천메뉴
- 쌀국수, 반쎄오
ㅇ 코바 식당도 전반적으로 음식맛이 괜찮은 편으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.

ㅇ 결제 방법

- 할인 :다낭고스트 회원 대상 10%(현장에서 네이버카페 앱 화면 보여주면 됩니다)

ㅇ 결론

ㅇ 총 3군데 식당을 추천드렸는데, 다 가서 먹어보고 간략하게 평가한 것입니다.
어느 식당을 가시더라도 맛없다고 느끼지는 않으실 것입니다.
입맛에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보편적인 입맛을 가진 저에게는 다 맛있는 식당이었습니다.
또한 한시장 인근에 다 있어서 방문하시기도 가깝습니다.

반응형